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국문) 목록

  1. Q예약/ 입주 문의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A

    DMC Ville 대표전화로 전화를 거시거나 홈페이지에 있는 “Contact Us”에 메시지를 남기시면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Tel:  (82-2)380-4800,4811

    Homepage Address: http://www.dmcville.co.kr/

  2. Q입주자 자격요건이 있나요?

    A

    저희 DMC Ville은 외국인 전용 임대 아파트로 외국인 여권 소지자에 한해서만 입주가 가능합니다

  3. Q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은 어디에 있고 DMC Ville까지 어떻게 와야 합니까 ?

    A

    Digital Media City(6호선, 공항철도) 2번 출구 맞은 편 버스 정류장에서 7711번 또는 7730 번 버스를 탑승하셔서 상암 월드컵 파크 5단지 아파트(상암 고등학교)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4. Q입주민 주차 증 발급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입주 후 주차 카드 발급 신청서 작성시 차량 등록증과 함께 제출 하시면, 무료 발급 도와드립니다. , 분실 시 30,0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5. Q쓰레기 분리 수거에 대해 설명 해 주세요.

    A

    쓰레기 분리 수거 관계 법령에 따르면, 한국에 거주하는 모든 내 외국인들은 재활용품 및 쓰레기 분리수거의 의무가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가 제공하는 분리수거용 백을 사용 해 세대에서 분리 보관 후 단지 내 지정 된 장소(101동 쓰레기 분리 장)에 버려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희 Guest Service Desk에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6. Q공과금을 부과하고 있다고 알고 있는데요? 기준이 어떻게 됩니까?

    A

    기본적으로 임대료에 공과금 포함을 원칙으로 하고 있지만 계약서 제5전기료 추가요금의 조항에 따라, 임대인이 정한 월별 사용치를 임차인이 초과하여 사용할 시 초과된 요금을 부과하고 있습니다.

    입주 시 월별전기사용기준표 및 절전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용량을 초과하지 않도록 매주 기준표에 근거하여 전기료 초과 발생 예상 세대에게는 Weekly Alarm Letter와 전기사용 절약문을 배포하여 월말에 초과 요금 발생 방지를 위해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7. Q세대 집기나 비품 등에 손상이나 파손 시 요금이 부과 되나요?

    A

    , 부과 됩니다. 세대 정비 중이거나 퇴거 전 비품에 파손이나 손상이 발견되면 Damage 가격표에 의거, 배상가격을 책정하여 부과하고 있는데 이는 계약서 12조항 손상 없이 사용할 의무에 기준하고 있습니다

  8. Q변압기는 대여 가능합니까?

    A

    언제든지 Guest Service Desk에서 대여 가능합니다. 반납하실 때 파손되었거나 미 반납시에는 요금이 부과됩니다.  

  9. Q인터넷 사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DMC Ville은 입주민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최대속도 100MB 급 인터넷 광랜을 무료로 사용 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컴퓨터 사양이나, 설정에 따라 속도 차이가 있으므로, 속도나 설정 변경에 대한 문의는 저희 Guest Service Desk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10. Q정비는 일주일에 몇 번 제공해 줍니까?

    A 주중 (~금 요일)에 한번 재실 정비 서비스가 있습니다. 세대 청소와 타월, 침구 류 교체 등이 이루어 지며, 세대 정비 일정은 저희 House Keeping이 알려드릴 것입니다.
  11. Q입주 전이나 퇴거 후 짐 보관은 가능합니까?

    A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따로 준비 된 창고에 짐을 보관해 드리고 있습니다. 


    짐의 수량과 크기에 따라 보관 여부가 달라 질 수 있으니 저희 Guest Service Desk 직원에게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12. Q직통 전화선을 연결할 수 있습니까?

    A

    각 세대 내에 고유전화번호가 등록되어 있어 개통이 가능합니다. 개통 시에는 Guest Service Desk에 문의하셔야 하고 전화료는 별도로 매월 1일에 청구됩니다.

  13. Q세대 키를 분실했을 때는 별도요금이 있습니까?

    A 4,000원의 키 발급비용이 발생합니다.
  14. Q방문객들의 주차 공간은 어디인가요?

    A

    방문객 주차는 옥외 1층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지하 주차장은 입주민 전용입니다.

  15. Q회의실이나 입주민 쉼터(라운지), 가든 바비큐 이용시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Guest Service Desk에서 장소이용신청서를 직접 작성하시면 예약이 가능합니다.

  16. Q피트니스 센터 이용 정보에 대해 알려 주세요.

    A

    입주민의 전용 편의 시설 중 하나로, 이용 시간은 매주 수요일 재정비 휴일을 제외한 오전 6:30 에서 오후 10:00까지 이용가능 합니다. , 어린이는 보호자를 동반하여 입장 시 사용 가능 합니다.

  17. Q복사와 팩스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까?

    A 로비에 있는 Guest Service Desk에서 복사, 팩스 전송, 출력 등의 비즈니스 업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국제 팩스 보내실 때는 요금을 별도로 부과합니다.
  18. Q세탁물 위탁 서비스가 있다고 하던데, 어떻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A

    일반 세탁물은 세대내에 있는 세탁기를 이용하여 직접 세탁을 하실 수 있으며 드라이 클리닝이 필요하신 경우, 세탁물을 로비의 Guest Service Desk에 맡기시면 외부 세탁소에서 픽업을 하여 하루나 이틀 후에 세탁물을 가져오며 요금은 영수증을 보시고 Guest Service Desk에 현금으로 지불하시면 됩니다.

  19. Q씨티 투어 및 관광 안내는 어디서 안내 받으면 됩니까?

    A

    로비의 Guest Service Desk에서 주변 관광지뿐만 아니라, 교통, 쇼핑센터, 식당, 문화행사(영화, 연극, 운동경기) 등의 안내 및 예약까지 도와드립니다

  20. Q입주 및 퇴거시간은 어떻게 됩니까?

    A

    입주는 12:00 이후, 퇴거는 12:00까지 입니다

  21. Q입주민을 위한 버스가 있나요?

    A

    입주민 여러분의 편리한 출근과 쇼핑, 통학을 위한 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케줄은 저희 Guest Service Desk에 문의 해 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22. Q인천공항에서 DMC Ville까지 운행하는 리무진 버스가 있나요?

    A

    인천공항에서 DMC Ville로 운행하는 6012번 리무진 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버스 이용 가격은 1인당 10,000원이며 인천공항으로 가실 때도 마찬가지로 반대편 정류장에서 6012번 리무진 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정류장은 DMC Ville 건물 옆에 있으며 자세한 버스시간은 Guest Service Desk에서 안내해 드립니다

  23. Q세대 내 제공되는 물품은 무엇이 있나요?

    A

    외국인 입주민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가구, 가전, 집기류등이 완비되어 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ebsite menu: 바로 가기 삽입)를 통해 확인 해 보실 수 있습니다

  24. Q외국인 진료가 가능한 가까운 병원은 어디인가요?

    A

    신촌 세브란스 병원 국제 진료센터에서 외국인 진료가 가능합니다


    1599 ? 1004 365 24시간 전화 예약이 가능하며, 응급 환자 발생시 신촌 세브란스 병원 응급진료 센터 방문하시면 됩니다.

  25. Q근처에 외국인 학교가 있습니까?

    A

    드와이트 스쿨 (http://www.dwight.or.kr) 및 서울 일본인 학교 (http://www.sjshp.or.kr) 가 있습니다.

  26. Q근처에 마트가 있습니까?

    A 건물 내에 24시간 편의점 및 식당, 커피숍등이 위치하여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또한 6호선 DMC 전철역 부근 이마트 (오전 10 ~ 오후 24 / 정기 휴무 있음) 6호선 월드컵경기장역 월드컵 경기장 내부 홈플러스 (오전 10 ~ 오후 24 / 정기 휴무 있음)가 있습니다
  27. Q입 퇴거 시 지정된 이사 서비스 혹은 해외 이사 서비스가 있습니까?

    A

    이사 서비스 업체에 관한 정보는 각 세대 별 특성에 따라 선호하는 업체가 차이가 있어, 저희가 드리는 업체를 비롯해 다양한 업체를 컨택하신 후 결정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